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(Simplified)
자기 사랑, 자기 인식 및 개인 성장에 대한 15가지 동기부여 명언모음
본문 바로가기
명언 위인 유명인 배우

자기 사랑, 자기 인식 및 개인 성장에 대한 15가지 동기부여 명언모음

by life-quotes-proverb-english 2024. 4. 27.
728x90
반응형

자기 사랑, 자기 인식 및 개인 성장에 대한 15 가지 동기부여 명언모음

 

자기 사랑(자기애)는 개인 성장에 중요한 동기부여 요소입니다.

 

이번 유명인 동기부여 명언은 자기 인식, 자기 수용, 개인 성장, 자기 존중 및 자기 사랑과 같은 주제를 중심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. 각 명언들은 자신을 이해하고 포용하는 것의 중요성, 자기 계발을 위한 결심, 자기 존중과 자기 사랑의 중요성, 자신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중요성을 말합니다. 각 명언들은 자신의 고유한 방식으로 자신을 발견하고 받아들이고 노력하라고 강조한다고 요약할 수 있겠네요.

 

오늘의 15가지 동기 부여 명언

Topics: Inspirational 15 Quotes of Self-Love, Self-Awareness, and Personal Growth

자기 사랑, 자기 인식 및 개인 성장에 대한 15가지 동기부여 명언모음
자기 사랑, 자기 인식 및 개인 성장에 대한 15가지 동기부여 명언모음

You really have to look inside yourself and find your own inner strength, and say, 'I'm proud of what I am and who I am, and I'm just going to be myself.' - Mariah Carey

당신은 정말로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자신의 내면의 힘을 찾아야하며, '나는 내가 무엇인지, 내가 누구인지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며, 나는 단지 나 자신이 될 것입니다.'라고 말해야 합니다. - 머라이어 캐리

 

Make the most of yourself....for that is all there is of you. - Ralph Waldo Emerson

너 자신을 최대한 활용해라.그것이 너의 전부이기 때문이다. - 랄프 왈도 에머슨

 

Don't compromise yourself - you're all you have. - John Grisham

스스로를 타협하지 마세요. 당신은 당신이 가진 전부입니다. - 존 그리샴

 

I am my own experiment. I am my own work of art. - Madonna

나는 나 자신만의 실험입니다. 나는 나 자신만의 예술 작품입니다. - 마돈나

 

Talk to yourself like you would talk to someone you love. - Brené Brown

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자신과 이야기하십시오. - 브레네 브라운

 

I still look at myself and want to improve. - David Beckham

나는 아직도 나 자신을 되돌아보고 발전하기를 원한다. - 데이비드 베컴

 

 

You don't need anybody to tell you who you are or what you are. You are what you are! - John Lennon

당신이 누구인지,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말해줄 사람은 아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. 당신은 바로 당신입니다! - 존 레논

 

If you don't know who you truly are, you'll never know what you really want. - Roy T. Bennett

자신이 진정 누구인지 모른다면,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. - 로이 T. 베넷

 

I really believe in the philosophy that you create your own universe. I'm just trying to create a good one for myself. - Jim Carrey

나는 정말로 당신이 당신만의 우주를 창조한다는 철학을 믿습니다.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좋은 것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- 짐 캐리

 

I see myself as a student. Trying to learn everything. - Giannis Antetokounmpo

나는 나 자신을 학생으로 본다. 모든 것을 배우려고 노력합니다. - 야니스 아데토쿤보

 

I do not try to dance better than anyone else. I only try to dance better than myself. - Mikhail Baryshnikov

나는 누구보다 춤을 잘 추려고 노력하지 않는다. 나는 오직 나 자신보다 춤을 더 잘 추려고 노력할 뿐이다. - 미하일 바리시니코프

 

I look in the mirror and see a few scars, but I like myself. - Steven Adler

내가 거울을 보면 상처가 몇 개 보이긴 하지만, 나는 내 자신이 좋다. - 스티븐 애들러

 

Don’t sell yourself short; you are your best asset. - Matshona Dhliwayo

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. 당신은 당신의 최고 자산입니다. - 마쇼나 달리와요

 

When I was a boy, I always saw myself as a hero in comic books and in movies. I grew up believing this dream. - Elvis Presley

내가 어렸을 때, 나는 항상 내 자신을 만화책이나 영화 속의 영웅으로 여겼습니다. 나는 이 꿈을 믿으며 자랐습니다. - 엘비스 프레슬리

 

You are you. Now, isn't that pleasant? - Dr. Seuss

당신은 당신입니다. 자, 정말 즐겁지 않나요? - 닥터 수스

 

 

 

Life Quotes & Proverb : 영어 인생명언 & 영어명대사 & 영어속담 & 좋은 글귀로 영어 공부

https://dock-kong.blogspot.com
​​https://life-quotes-proverb-english.tistory.com
https://m.blog.naver.com/quotes-proverb
https://post.naver.com/ksnv69552
https://ahhquotes.blogspot.com

​​​  #동기부여 #영어 #영어명대사 #영어명언 #영어속담 #인생명언 #명대사 #Quotes #Proverb #인생 #삶 #삶의지혜 #지혜 #영어인생명언 #영화영어 #좋은글 #좋은글귀 #글귀 #속담 #명언 #영어속담 

#동기부여명언 #동기부여명언모음 #자기사랑 #자기애 #자기인식 #자아인식 #개인성장 #성장

반응형